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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사회서비스 이용권 사업 이용자 만족도, 5년 연속 지속 상승 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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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서비스 이용권 사업 이용자 만족도 5년 연속 지속 상승 중(보건복지부 보도자료).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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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건복지부가 제공하는 9대 사회서비스 이용권의 2021년 종합만족도 평균 점수는 90.9점으로 전년 대비 1.8점 상승 -


보건복지부(장관 권덕철)는 사회서비스 이용권(바우처)의 이용자 만족도를 파악하기 위해 「2021년 사회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사회서비스 이용권의 이용자 만족도 파악을 통해 국민에게 제공되는 사회서비스 품질향상을 목적으로 2007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사업 이용자 16,47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습니다.

2021년 전체 평균점수는 90.9점으로 2020년 대비 1.8점 상승(89.1→90.9점)하였으며, 2017년 이후 5년 연속 지속 상승하는 추이를 보였고, 특히 올해 상승 폭은 최근 10년 중 두 번째로 큰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세부 사업 중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의 만족도가 92.8점으로 가장 높으며, 다음으로 발달재활서비스(92.7점), 발달장애인부모상담지원서비스(92.1점) 순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보건복지부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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